본문 바로가기

패션블로그

[패션블로그] 다비치 강민경 인스타 가방, '바네사브루노 아떼- 자카드 사각 토트백 '

강민경 인스타

안녕하세요. 갱대리입니다

 

제가 너무너무 팬으로 좋아하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털털해서 요즘 더 인기도 좋고,

사복패션은 이미 인정을 받았죠?

바로 다비치 강민경님인데요

 

강민경 인스타

요즘 이해리님한테 기생을 하고 있는 걸로

인스타에서 많은 누리꾼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iammingk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저는 여기서 저 가방이 봄에 흰 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저거 하나로 마무리하면 너무 어울릴 거 같은

저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번 찾아봤어요

 

바네사 브루노 아떼 

바로

'바네사브루노 아떼 - 네이비 자카드 사각 토트백'

 

사실 제가 로고가 너무 강한 느낌에

가방은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패턴물처럼 보여서 촌스럽지 않게 그 브랜드의 로고도 보여주고,

색감도 밝게 20SS에 어울리게 밝게 나온 거 같습니다

 

바네사 브루노 아떼

사실 가장 좋은 건 

요즘 제가 회사에 크로스백으로 안 들고 다닐 때도 많은데,

탈부착 가능하고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바네사 브루노 아떼 -그린

데일리로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죠?

컬러는 네이비, 그린, 골드까지 3가지가 있네요

바네사 브루노 아떼 -골드

저는 개인적으로 

강민경님이 선택한 네이비를 가장 활용도 높게

포인트 가방처럼 사용할 거 같아서 

이걸로 정했습니다.

https://www.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VLBA0B217N2&etag1=009_A020_E059&etag2=0&etag3=0&etag4=VLBA0B217E2

 

[Carré] 네이비 자카드 사각 토트백

[ATHE VANESSABRUNO] [Carré] 네이비 자카드 사각 토트백

www.lfmall.co.kr

여러분은 어떤 게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