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블로그

[패션블로그] 이태원 클라쓰 5회,김다미 가방 '조이그라이슨-시에라백'

이태원 클라쓰 5회

 

안녕하세요, 갱대리입니다

 

제가 너무 이태원 클라쓰에 빠져있어서 

블로그도 다 이 드라마에 관련한것만 쓰게되네요ㅠㅠ

 

이번엔 극중에서 소시오패스이자 사랑스러운 얼굴을 가진 

20살 인플루언서로 단밤의 매니저인 조이서역의 김다미입니다

 

이 장면은 

오수아가 단밤을 신고하지 않았다고,

오해하고 있는 박새로이에게 솔직하게 말해주는 장면이죠

 

이태원 클라쓰 5회

사랑스러운 원피스에 톤온톤으로 자켓까지

포인트로 보이는 저 화이트 가방이 더 돋보이네요

 

사실 저 가방은 계속 제가 탐내고 있는 가방입니다

 

김다미 하이컷

사실 김다미 팬으로써

이미 이 가방은 화보로 접했습니다

저렇게 체크코트에 매치해도 깔끔하게 어울리죠

조이그라이슨

 

이 브랜드는 '조이그라이슨' 입니다.

제품명은 시에라 숄더백 입니다.

컬러는 화이트, 카멜, 블랙까지 3가지요!

http://www.lounge-b.co.kr/product/list.html?cate_no=46

 

라운지비

여성의류,가방 브랜드쇼핑몰,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라빠레뜨, 조이그라이슨 등 판매

www.lounge-b.co.kr

인기는 골고루 있는거 같은데

저는 이 흰색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수납력도 좋고, 코트나 자켓에도 어느컬러에도 쉽게 어울리고

캐쥬얼하게도 매치할수있고

그리고 이제는 흰색이 사계절용인것도 알고계시죠?

차정원 인스타그램
문정원 인스타그램

너무 다들 이쁘게 착용중이시네요 ㅠㅠ

저도 얼른 마련해서

착용샷도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