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블로그/제주도

[여행블로그] 나혼자산다 임수향도 탄 제주 카트 레이싱 ' 9.81파크'

나혼자 산다 임수향 9.81파크 방문

안녕하세요. 갱대리입니다

 

제가 제주도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가고 있는데요,

가서 보고 즐거웠던 곳들은 공유하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임수향 님도 방문했던 

애월 9.81 파크입니다.

 

9.81 파크 전체적인 사진

혹시 보고 놀라셨나요? 

실제로도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파크이며,

국내 최초 무동력 레이싱을 콘셉트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http://www.981park.com

 

9.81 PARK JEJU | 9.81파크 제주 – – 국내 최초 그레비티 레이싱 테마파크 981파크

Privacy Preference Center

www.981park.com

개인적으로 입장권은 3시간 이상을 강추드립니다.

제주도민은 따로 할인도 되고 있습니다

 

시속 40km가 평균이며,

라이센스를 취득하신다면 그이상의 속도도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따로 있습니다.

단, 라이센스를 취득하신 후에는 그 코스만 타실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으시거나 친구들은 취득을 같이 못했을 경우엔

빠른 포기도 추천드립니다 ~

 

무동력 레이싱카

이렇게 생긴 무동력 카로 레이싱은 보통 진행되고,

코스는 총 4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2인승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편

이렇게 외국인도 재밌어할 만큼 경관도 스피드도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면서 가장 좋았던 건

제 뒤에 카메라가 있어서 제가 운전하는 걸 녹화해줍니다

그래서 제가 본 풍경이 그대로 담겨있어요...ㅠㅠ 감동

 

그리고 다 내려오시면 편안하게 무동력으로 위까지 올려주는 쎈스 있는 이곳...//...

나혼자 산다 임수향

임수향 님도 이렇게 눈감으며 즐기셨네요

 

9.81 파크

제가 즐겼던 풍경도 공유해드립니다!

 

그리고 레이싱을 하는 거라 

9.81 파크 앱으로 내 경기 기록도 확인하고

뱃지도 획득하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9.81 앱 활용

 

제주도에서 새로운 경험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 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